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만 아는 숨은 맛집-7, 분당/광주/이천에서 나들이 하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이진 상회" (이천 맛집)

by 리치 마운트 2025. 10. 20.
반응형

경기도 광주에 자주 가는 편이다. 장인 어른 산소가 곤지암에 있고 와이프의 친척들이 많이 계신다. 그래서 만남 이후에는 웬만한 주변의 맛집이나 식당은 자주 찾아보곤 한다. 그럼에도 "우와~~~~"라고 탄성을 지를 정도로 놀라운 카페는 아직 없었더랬다. (적어도 강화도의 "조양방직"이나 파주의 "레드파이프" 정도와 비교해 볼 수 있어야 하지 않을까?) 

 

그러다 이번에 예상보다 놀라운 조경과 곳곳에 이천 특유의 도자기 중심의 소품 인테리어를 갖춘 카페를 찾았다. 일단 규모가 작지 않다. 그리고 맛난 빵들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듯 하고, 커피도 맛나다.        

 

내가 찍은 사진들로 대략적인 분위기를 알려줄 수 있다면 성공이다. (참고로 늦은 오후 품절 된 빵들이 많아서 실내 사진은 찍지 못했다.)  

"이진 상회" 카페 간판

 

"이진 상회" 전경, 여러 블록으로 구역이 나뉘어져 있고 개별 건물에 옷도 팔고, 한식 식사 파는 곳도 있고, 도자기 인테리어 소품을 파는 곳도 있다.

 

"이진 상회" 전경 2. 건물 외벽이 넘 이뻐서 한 컷 찍어 본다.

 

이진 상회, 전경 3, 모두 도자기로 만들어진 듯 하다.
이진 상회, 전경 4
이진 상회, 전경 5, 유쾌하고 귀여운 작품들이다
이진 상회, 지금은 가을 야구의 계절이닷!!!^^ 1

 

이진 상회, 지금은 가을 야구의 계절이닷!!!^^ 2
이진 상회, 산책로 전경 1
이진 상회, 산책로 전경 2

이 정도면 가고 싶으신 분들에게 참고가 됬을까요? 카페의 커피나 디저트의 맛도 중요하지만 조경과 인테리어에서 우리는 더 완벽한 쉼을 얻곤 하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